시니어뷰티코리아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7시니어뷰티코리아 원서접수
중년미의 대제전
기사입력  2017/05/31 [14:15] 최종편집    이기원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2017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이하 시니어뷰티코리아)가 8월 26일, 광주시교통문화연수원 대강당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번 대회는 백세시대를 맞아 새로운 패러다임의 여성 시니어라이프 제안과, 순수, 지속가능한 아름다움(Sustainable beauty)을 창조해, 시니어 여성들의 Well-aging life를 위한 꿈의 무대가 되어 질 전망이다.


특히 지금껏 젊은 여성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미인대회’의 편견을 깨고 세월의 깊이가 가미된 참된 여성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는 색다른 행사로 진행된다.


더욱이 이번 대회는 기존 미인대회와 달리 미를 외모만을 기준으로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여성으로서 간직하고 가꾸어 온 세월의 아름다움과 자연스러운 내면의 향기까지 뽐 낼 수 액티브 시니어로서의 당당한 무대로 연출될 예정이다.


그동안 여자로서 엄마로서 최선을 다해 살아온 50세 이상의 시니어 여성들에게 자존감과 자신감을 되찾아주고, 삶을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진정한 웰에이징(well-aging) 미인들을 위한 중년미의 대제전이 될 것이다.


시니어뷰티코리아 참가자격은 50세 이상 대한민국 여성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8월 4일까지 KJA뉴스통신(www.gjkoreaja.com)과 시내 지정 원서 배부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방문접수를 원하시는 분은 아이웨딩유(062-383-7961~2, 팩스 02-6944-9455)로도 가능하다.


총 상금 1000만원 상당의 부상과 상금이 수여되는 이번 대회의 참가비는 65만원(헤어,메이크업 포함)이며 드레스와 한복은 출전자의 취향을 존중해 지정 협력업체의 제휴를 통해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토록 약정 되어 있다.  이번 2017시니어뷰티코리아선발대회는 KJA뉴스통신, 아이웨딩유가 주최하며, 한국이벤트협회 광주·전남지회와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광주전남협회가 주관한다.


또한 수익금은 이 지역 소년소녀가장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며 선한병원, (주)크리에이티브 코리아, 대한미용사회 광주북구지회(김현자, 이은헤어센스), 우리옷백제by박선정 한복, 희망하나로병원, 광주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메가박스전대점, 박선영웨딩샾이 후원한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