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온라인 공연 개최
1000만 독자 웹툰·700만 관객 동원 영화, 유튜브로 생중계
기사입력  2020/10/06 [12:58]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순천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온라인 공연 개최


[KJA뉴스통신] 순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은밀하게 위대하게’ 뮤지컬 공연을 오는 8일 19시30분 유튜브로 생중계한다.

이번 공연은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순천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며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공연이다.

유튜브 ‘순천시문화예술회관 LIVE’ 채널을 통해 무관중 온라인 공연으로 녹화 중계할 예정이며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달동네 슈퍼 집 바보가 사실은 북한 최정예 스파이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엄청난 팬덤을 만들어내며 1000만 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웹툰계의 대작으로 네티즌들 사이에 죽기 전 봐야 할 웹툰 1위로 손꼽히며 영화로 제작돼 700만 관객을 기록한 동명의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뮤지컬의 정석인 드라마·음악·안무 기본 3박자에 충실한 공연으로 남북 분단 상황 속 특별한 간첩 이야기 혹은 평범하고 싶은 청춘들의 이야기로 드라마 속 ‘따뜻한 정’과 음악의 사랑스러운 표현법으로 뮤지컬만의 매력을 살린다.

순천시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세련된 칼 군무와 웹툰의 수많은 대사를 아름다운 음악으로 탄생시켰으며 뮤지컬만의 창작을 섞어서 깊이 있는 이야기로 평범한 삶의 소중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