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산구, 자영업자 위한 ‘사장님 아카데미’ 개강
매출·수익률 극대화 등 11/5일까지 매주 목요일 8개 강의 이어져
기사입력  2020/09/10 [15:25] 최종편집    백진곤 기자

광산구, 자영업자 위한 ‘사장님 아카데미’ 개강


[KJA뉴스통신] 10일 광주 광산구가 구청 윤상원홀에서 자영업자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한 ‘사장님 아카데미-광산의 神’ 입교식을 열고 본격적인 강의에 들어갔다.

아카데미 개강에 따라 수강생들은, 11월 5일까지 매주 목요일 ‘한국형 장사의 신’의 저자 김유신 외식업컨설턴트 등이 강사로 나서는 교육을 받는다.

총 8강으로 구성된 강의는 매출 극대화 16대 전략 수익률 극대화 10대 전략 사장의 전략 대체불가 홍보 마케팅 전략 등을 내용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8일에는 ‘장사의 신이 전하는 자영업 성공 비법’ 특강도 예정돼있다.

입교식에서는 교육생 35명의 각오 영상과 대표 다짐 선서 등이 있었다.

특히 지난해 아카데미 수료생 임원진들은, 올해 수강생들에게 강의 완주를 기원하는 필기구를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아카데미 수강생은 총 35명으로 지난달 219명이 참가한 오디션에서 선발됐다.

아카데미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된다.

광산구는 수강생과 강사 간 온라인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해, 이번 교육을 영업 현장에 적용·공유하게 한다는 방침이다.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아카데미는 자영업자를 위한 맞춤형 교육으로 변화·상생·성장의 발판 마련을 해주는 장이다”며 “수강생들이 스타 자영업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하게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