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 8월 17일 자연사박물관, 어린이바다과학관 등 시설 개관
임시공휴일 맞아 목포자연사박물관, 어린이바다과학관, 문예역사관, 생활도자기박물관 등 개관
기사입력  2020/08/14 [16:21]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목포시, 8월 17일 자연사박물관, 어린이바다과학관 등 시설 개관


[KJA뉴스통신] 목포시에서는 오는 17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라 가족 단위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목포자연사박물관, 어린이바다과학관 등 시설을 개관하고 18일 휴관한다.

목포자연사박물관은 지구 46억년 자연의 역사를 인증하는 공룡화석, 광물, 곤충식물, 조류, 포유류, 어류, 해양생물 등 세계적 희귀자료 들을 수집 전시 하고 있으며 특히 천연기념물 제535호 국가지정문화재로 등록된 “육식공룡알둥지화석”원본을 전시하고 있다.

또한, 세계에서 단 2점만이 발굴된 공룡화석 프레노케라톱스. 그리고 희귀한 해양 파충류 등 오랜 지구 역사를 추측해 볼 수 있는 원본 화석 들을 비롯한 표본 2만 여점이 전시되어 있다.

문예역사관에서는 운림산방 4대의 작품실과, 수석전시실 등 다양한 지역문화와 역사를 살펴볼 수 있으며 생활도자박물관에서는 도자기산업부터 첨단 세라믹 산업 분야의 발전사를 체험할 수 있다.

우리나라 최초로 개관한 어린이 바다 과학관에서는 해양문화 및 4D 애니메이션을 체험할 수 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