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SuperM, 싱글 ‘100’ 14일 오후 1시 음원+MV 월드와이드 공개
강렬한 멜로디+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슈퍼 시너지’ 예고
기사입력  2020/08/14 [16:05] 최종편집    한석훈

출처: sm엔터테인먼트


[KJA뉴스통신] ‘슈퍼 연합팀’ SuperM의 신곡 ‘100’이 14일 월드와이드 공개된다.

SuperM의 신곡 ‘100’는 금일 오후 1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신곡 ‘100’는 SuperM의 첫 정규 앨범 프로젝트 ‘Super One’의 일환으로 공개되는 첫 번째 싱글이며 속도감을 표현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다이내믹한 리듬 위에 덥스텝 요소를 가미한 강렬한 브레이크비트 장르의 곡으로 멤버 마크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불가능은 없으며 전력을 다해서 정상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가사로 SuperM만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아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100’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신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일곱 멤버의 비주얼을 모두 만나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게다가 SuperM은 신곡 ‘100’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한 시간 앞둔 낮 12시부터 유튜브 SuperM 채널을 통해 생방송 ‘SuperM ‘100’ COUNTDOWN LIVE’를 진행,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해 직접 소개함은 물론, 팬들과의 Q&A 및 ‘100’초 미션 등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