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안군, 건설분야 업무연찬회 개최
직무능력 향상으로 군민 중심의 건설행정서비스 제공
기사입력  2020/07/02 [14:33]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무안군, 건설분야 업무연찬회 개최


[KJA뉴스통신]무안군은 지난달 26일 군청 회의실에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직원간 건설분야 지식공유를 통한 군민 중심의 건설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해 2020년 건설분야 업무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찬회는 경제건설국 주관으로 본청과 사업소, 읍면에서 근무하는 건설분야 공무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설공사 추진 도로점용 허가 및 도로굴착 건축인허가 개발행위허가 도시·군 관리계획 설계용역 평가 및 건설사업관리 수용에 의한 토지 취득절차 등 주요 건설행정업무 강의와 함께 질의응답을 통한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연찬회에 사용된 교재는 업무담당자들이 2개월간의 회의를 거쳐 특별히 제작한 교재로써, 건설행정업무를 추진함에 있어 업무추진 현장에서 도움이 되는 내용을 수록했다.

연찬회에 참석한 신규 공무원들은“다년간 경험이 아니면 얻을 수 없는 중요한 업무 노하우를 한자리에서 접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 이었다”며 “앞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업무에 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산 무안군수는 인사말씀을 통해 “요즘 행정은 복잡 다양해져 꾸준한 업무 연찬이 필요하다”며 “이번 연찬회가 동료직원 간의 소통은 물론 업무역량을 한 단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어 군민에게는 친절하고 본인에게는 자신감 넘치는 공직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