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 MS식자재마트, 코로나 19 후원물품 기부
강진읍 취약계층 및 독거 어르신에게 420만원 상당 간편식 죽 전달
기사입력  2020/03/26 [11:24]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강진 MS식자재마트, 코로나 19 후원물품 기부


[KJA뉴스통신] 지난 25일 전남 강진 MS식자재마트에서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420만원 상당의 간편식 죽을 강진읍사무소에 전달했다.

군은 현재 코로나 19 심각단계에 따라 지역사회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마을회관 및 경로당 등 집단밀집시설을 폐쇄 조치했다.

이에 강진 MS식자재마트에서 기탁한 후원물품은 영양 및 건강상태가 우려되는 결식 위험의 독거 어르신 280가구에 전달된다.

강진 MS식자재마트 정광학 본부장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마침 강진읍 이장단장님께서 강진읍에서 ‘삼삼오오 나눔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며 물품후원이나 정기기부를 받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다 저희도 나눔에 동참하고 싶어 후원품을 전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종열 강진읍장은“코로나 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사회적 단절로 인해 취약계층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후원품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이번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