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시종면 봄꽃으로 새단장
코로나로 침체된 분위기 화사한 봄꽃으로 위로
기사입력  2020/03/25 [15:02]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영암군, 시종면 봄꽃으로 새단장


[KJA뉴스통신] 영암군 시종면은 면소재지 및 소공원에 화사한 봄꽃을 식재해 아름답고 쾌적한 모습으로 새단장 했다.

지난 25일 시종면에서는 공직자 및 면민들이 합심해 면소재지 주변 노지 및 가로화단과 소공원 등에 펜지, 비올라, 데이지 등 총 5,500여 본을 식재했다.

봄꽃 식재는 도로변 가로경관 개선과 아름다운 경관확보를 위해 매년 영암군에서 실시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로 이번 식재를 통해 시종면에 심어진 꽃들이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얼어붙어 있던 지역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꽃 심기에 참여한 관계자들은 “면민뿐만 아니라 시종면을 찾는 여러 방문객들에게 봄꽃의 향기를 전할 것 같다”며 뿌듯해 했다.

최주오 시종면장은 “봄꽃으로 시종면을 화사하게 단장함으로써 코로나19로 침체된 면민들의 마음에 위안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매서운 겨울바람을 이겨내고 피어나는 꽃을 보며 모두가 힘든 이 시기를 극복해낼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