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웅’이 온다 NCT 127의 강렬한 변신 스타트
임팩트甲 음악+천하무적 퍼포먼스+네오 스웨그로 글로벌 히트 예고
기사입력  2020/02/27 [15:52] 최종편집    진용두

출처: sm엔터테인먼트


[KJA뉴스통신] NCT 127이 신곡 ‘영웅 ’으로 글로벌 돌풍을 일으킨다.

NCT 127 정규 2집 ‘NCT #127 Neo Zone’은 3월 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폭발적인 에너지의 타이틀 곡 ‘영웅 ’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영웅 ’은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보코더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베이스 글라이딩 소스, NCT 127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진 강렬한 템포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이겨내자’는 당차고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가볍고 재치 있게 풀어내 곡의 파워풀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더불어 NCT 127은 타이틀 곡 ‘영웅 ’ 무대를 다양한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 ‘NCT 127 더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3월 6일 신곡 ‘영웅 ’ 무대 최초 공개를 시작으로 오리지널 무대, 교차 편집, 멤버별 버전 등 다양한 무대 영상을 비롯해 새 앨범과 관련된 토크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NCT 127은 27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영웅 ’의 콘셉트로 변신한 이미지를 공개,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이미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