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현복 광양시장, 당면 현안업무 마무리 추진 철저
기사입력  2019/12/02 [16:48]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정현복 광양시장, 당면 현안업무 마무리 추진 철저

[KJA뉴스통신] 광양시는 2일 시청 회의실에서 200여명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마지막 정례조회를 열고 올 한해 많은 성과를 이룬 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전달했으며 한 달 남은 기간 동안 시가 중점적으로 해야 할 일들을 점검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조회에서 정 시장은 “지난 1월 ‘광양경제 제2의 원년’으로 삼고 새로운 30년, 더 큰 광양을 만들기 위해 힘차게 출발했던 올 한 해도 한 달만 남겨두고 있다”며 “남은 1개월 동안 시민행복을 위해 내년도 준비를 잘해야 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고 언급했다.

이어 “각 부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이 계획대로 문제없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부서장이 책임지고 꼼꼼히 챙기라”고 지시했다.

특히 올해는 광양매실 스위스 제약회사 스타라젠 시와 수출계약, 광양 관광도약 원년 선포식, 시승격 30주년기념 K-POP콘서트, 미스트롯,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 정기후원 1만 3천 계좌달성, 2020년 국비사업 역대 최대 규모 반영, 백운산 치유의 숲 개장 등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잘사는 복지도시 구현을 위해 어느 해 보다도 바쁜 시간을 보냈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올 한해 많은 시상사업에 도전해 상반기 지방재정 신속집행 행정안전부 평가 결과 최우수기관 선정,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대상, 대한민국 SNS 대상, 지방세정평가 우수상, 대한민국생활스포츠 전국자치단체평가 대상, 재난관리평가 우수상, 민방위대 시군 경진대회 최우수상, 전라남도 일자리창출 대상 등 수상으로 우리 시의 위상을 대내·외에 드높은 많은 성과를 내준 직원에게 격려와 치하를 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2019년 하반기 지방재정집행 제고 총력 추진 2020년 주요업무 시행 계획 보고 준비 만전 2020년 사업 조기발주 준비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적극 노력 금년 주요사업 마무리 시민의 알 권리 홍보 적극 추진 친절한 대민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 건전한 연말연시 보내기 등 12월에 관심을 갖고 추진해야 할 업무 당부도 잊지 않고 덧붙였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