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박나는 외식업 경영 비결 배워 보세요”
해남군, 2019 두드림 푸드 경영 아카데미 운영
기사입력  2019/09/18 [17:28]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해남군

[KJA뉴스통신] 해남군이 외식업주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10일부터 11월 28일까지 8주간 2019 두드림 푸드 경영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번 교육은 관광 트렌드 변화와 함께 음식 관광 산업이 활성화되는 추세에서 외식업도 관광 경쟁력을 갖춘 서비스로 전환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해남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맛과 서비스로 다시 찾고 싶은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최일선에서 손님을 맞는 외식업주의 친절 마인드 함양에 중점을 두었다.

프로그램은 식도락 관광 일번지를 향한 경영자 마인드 및 친절 서비스 교육,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 지역 특성을 반영한 메뉴 기획, 자산관리, 선진지 견학 등으로 진행한다.

참가 대상은 관내 소재 일반음식점 영업자 및 6개월 이내 창업 예정자 30명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간동안 교육이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관광과 위생팀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해남군은 음식관광 인프라 구축을 위해 닭요리촌 안내 조형물 제작 및 관광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 중에 있다. 또한 위생업소 지원 조례를 개정해 입식테이블 등 시설 지원을 확대하고, 우리군 대표 음식 특화 거리 조성을 위한 연구 용역을 실시하는 등 관광명소화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