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평천지한우, 함평로컬푸드직매장 공식 입점
기사입력  2019/08/22 [16:18] 최종편집    임성근 기자
    함평천지한우, 함평로컬푸드직매장 공식 입점

[KJA뉴스통신] 14년 연속 우수 축산물 브랜드로 선정된 함평천지한우가 함평로컬푸드직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함평로컬푸드직매장이 처음 문을 연 지난 2016년 이후 약 3년여 만이다.

21일 함평군에 따르면, 함평로컬푸드직매장은 개장과 함께 입점했던 기존 도축·판매업체와의 공급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지난 19일 함평축협과 함평천지한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안정적인 공급·판매처 확보, 지역소비활성화 등 상호협력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진 결과다.

특히 지난 3년간 뚜렷한 성장을 거두지 못한 함평로컬푸드직매장으로서는 향토브랜드 육성이라는 명분과 함께 고급 축산물 유통이라는 실리적인 홍보효과가 필요했다는 분석이다.

현재 로컬푸드 측은 돌아오는 추석을 겨냥해 이번 입점을 기념하는 함평천지한우 할인판매에 이미 돌입했으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도 연달아 시행할 방침이다.

함평로컬푸드법인 안재필 대표는 “지난 2006년부터 12회 연속 소비자시민모임 우수 축산물 브랜드로 선정된 함평천지한우가 드디어 입점하면서 벌써부터 로컬푸드직매장에 생기가 돌기 시작했다”며, “소비자와 지역농가 모두 상생할 수 있는 지역로컬푸드직매장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납품처 확보는 물론 적극적인 판매 홍보활동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로컬푸드직매장에서는 96개 지역농가에서 생산된 40개 품목의 신선한 농·축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