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구, 8일부터 12일 평생학습 작품전시회 개최
140여점 출품…수영대회 성공기원 마스코트 인형 전시도
기사입력  2019/07/08 [13:22] 최종편집    박기훈 기자
    평생학습 작품전시회 개최

[KJA뉴스통신] 광주 동구가 평생학습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주민과 공유할 수 있는 작품전시회를 8일부터 오는 12일까지 5일 간 구청 1층 로비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의류리폼, 네일아트, 캘리그라피, 프랑스 자수, 애견의류, LED아트 조명, 목공 DIY 등 평생학습 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작품 140여 점을 선보인다.

동구는 수강기간 동안 배움을 통해 만든 작품을 선보임으로써 수강생에게는 성취감을 심어주고, 지역민에게는 볼거리 제공 및 평생학습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고자 이번 전시회를 마련했다.

더불어 오는 12일 개막하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수리·달이 마스코트 인형을 전시한다.

2006년부터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된 동구는 ‘찾아가는 배달강좌’ 운영 등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현재 3,000여명이 수강하고 있다.

임택 동구청장은 “수강생들의 평생학습 성과를 공유하는 이번 전시회가 가족, 이웃이 함께 배움의 열정을 키워가는 소통과 화합의 자리가 되길 바란다”면서 “하반기 평생학습 강좌에 더 많은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