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60회 정기연주회
기사입력  2019/05/15 [14:14]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포스터

[KJA뉴스통신]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60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7일 저녁 7시 30분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가족이라는 이름으로’를 주제로 막이 오른다.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맑고 고운 음색과 짧은 연극을 더한 합창 동요 모음곡이 찾아오는 관객 모두에게 재미와 감동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순천남성합창단, 재즈가수, 클래식 기타 연주자 등과 의 협연으로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가족음악회의 재미들 더하도록 했다.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60회 정기연주회는 만6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권은 티켓링크 또는 문화예술회관 방문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관람료는 일반 6천원, 학생 4천원이며, 장애인, 국가유공자, 65세 이상 어르신,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모·부자 가족세대, 다문화가족, 3자녀이상증 소지자, 장기·인체조직 기증 등록증 소지자, 순천문화예술회관 정기회원, 30인 이상 단체 등에게는 50% 할인된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