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4월 순천대학로 No플라스틱 고고장에 놀러오세요
순천대학로 한전 정문 골목에서 고고장 열려
기사입력  2019/04/11 [16:02]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포스터

[KJA뉴스통신] 순천시는 오는 13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순천대학로 한전 정문 골목에서 주민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순천 대학로 축제, ‘고고장’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고고장에 이어 두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4월 ‘고고장’은 순천YMCA와 함께 ‘환경지키기‘를 주제로 업사이클 소품 전시와 노플라스틱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에는 업싸이클 소품전, 분필 드로잉, 스포츠게임, 댄스공연, 라이브 방송, 버스킹 등 프로그램과 헬륨풍선나눔, 선물 나눔, 사진인화 등의 이벤트 이외에도 40여명의 셀러들이 참여하는 고고프리마켓으로 구성돼 있다.

행사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삼산풍류단 양지현 대표는 “4월 고고장에서는 환경 보호를 위해 장바구니, 텀블러등 개인 식기류를 지참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증정한다”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고고장에 많이 와줄 것을 당부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