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남문화예술회관 25일 거미&허각 콘서트
기사입력  2019/04/10 [13:56]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포스터

[KJA뉴스통신] 해남군은 해남문화예술회관 개관 17주년 및 제46회 군민의 날을 기념해 오는 25일 거미&허각의 ‘봄이 왔나봄’콘서트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 거미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다채로운 음악으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며 감동의 여운을 전달한다. R&B, 발라드, 댄스 등 어떤 장르도 소화하며 발표하는 앨범마다 히트를 쳤으며, 대표곡으로는‘You Are My Everything’‘그대 돌아오면’‘기억상실’등이 있다.

허각은 Mnet 슈퍼스타K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우승을 차지한 뒤 ‘hello’‘나를 잊지 말아요’‘혼자, 한잔’등 마음을 감동시키는 명품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다.

콘서트에는 거미, 허각 뿐 만 아니라 히든 싱어가 깜짝 등장하는 등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관객과 더 가까이에서 만나 깊고 진한 라이브 음악으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공연은 오후 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예매는 4월 18일 오전 8시 40분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 1층 로비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기타 문의 사항은 문화예술과 문화예술팀으로 하면 된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