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성수 소향 박상민, 캄보디아 고아원 돕기 아이 러브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기사입력  2019/03/25 [17:11] 최종편집    허연희 기자
    아이 러브 콘서트 2 성황리에 마쳐

[KJA뉴스통신] 캄보디아 학교와 고아원 건립을 위한 사랑의 자선공연 '아이 러브 콘서트2'가 지난 23일 오후 7시 세종대 대양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국제결식아동돕기단체 천사보금자리 주최로 열린 '아이 러브 콘서트 시즌2'는 개그맨 박세민과 연두홍의 사회로 진행, 가수 소향, 박상민, 최성수 등 최고의 가수들이 대거 출연 사랑의 자선공연을 더욱더 뜨겁게 했다.

천사보금자리는 지난 1996년 설립, 2008년 3월 외교통상부에 등록된 국제 결식 아동 돕기 단체이다.

천사보금자리 유광수 총재는 “관객 모두가 사랑과 희망으로 하나 되는 공감 콘서트로 성인가수 중심의 자선공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의욕을 보이고 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