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빈스킹 토스트’ 맛보러 충장로 오세요~~
부산, 경남에 이어 광주상륙 인기몰이
기사입력  2019/03/11 [16:50] 최종편집    허연희

▲    빈스킹 토스트 충장직영점 전경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허연희 기자]부산 송정해수욕장에 가면 꼭 긴 줄을 기다리면서 사먹었다는 ‘빈스킹 토스트’가 광주 충장로에 문을 열었다.

토스트, 핫도그, 꼬치구이, 호떡 등 다양한 간편식이 길거리 음식이 판매되는 가운데 전국 최초로 밀가루가 아닌 쌀식빵을 사용함과 동시에 각기 빵과 패드가 하나씩 되어있는 토스트를 두 개 제공하는 차별화 전략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쌀식빵으로 만든 빈스킹 토스트는 기존 밀가루 식빵에 비해 쫀득쫀득하면서 찰진식감은 물론이고 소화가 잘되는 것이 특징이다.

빈스킹 토스트는 메뉴의 구성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살짝 구운 쌀식빵에 전용 비법소스, 야채가 들어간 계란과 햄치즈 토스트, 스테이크 토스트, 베이컨 토스트, 매콤 토스트, 양파크림 치즈 토스트, 모짜렐라 토스트, 맵짜렐라 토스트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제공된다.

더욱이 설탕, 케첩이 아닌 신선한 원재료를 바탕으로 개발한 빈스킹 토스트 전용소스들의 경우 손님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빈스킹 토스트 충장점에서 가장 인기메뉴인 모짜렐라 토스트의 경우 99.2%의 모짜렐라 치즈를 바깥으로 흘러넘칠 정도로 듬뿍 얹어주면서 지역SNS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로 손꼽힌다.

장성진 빈스킹 토스트 충장점 대표는 “최근 입소문을 타고 찾는 손님이 늘고 있다"며"젊음의 거리 충장로에 맞춰 값은 낮추면서 양과 맛은 뛰어난 토스트를 개발하고 있으니 충장로를 들리면 꼭 한번 방문하길 바라며 체인점 문의도 언제든지 환영한다”고 말했다.

빈스킹 광주 충장점 062-234-3335

가맹점 문의 1533-5525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