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1200여 가구에 전달
사회단체 회원 300여 명 김장김치 담그기에 힘 모아
기사입력  2022/12/01 [15:51]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 화순군여성단체협의회를 비롯한 자원봉사자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손을 걷어붙였다. 사진은 11월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화순농협 미곡처리장에서 열린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봉사자들이 김장김치를 담그는 모습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올해도 화순군여성단체협의회를 비롯한 사회단체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손을 걷어붙였다.

화순군은 지난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화순농협 미곡처리장에서 ‘2022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화순군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나눔 행사에 13개 읍·면 사회단체 회원 300여 명이 참여,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김치를 준비했다.

회원들은 정성들여 담근 김장김치를 홀몸 어르신 등 취약계층 1200여 가구에 방문 전달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김선옥 화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힘을 모아 준 여성단체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게 봉사와 온정의 손길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격려 차 현장을 방문한 구복규 화순군수는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김장김치가 우리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웃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여성단체와 봉사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관에서도 나눔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