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2023년도 착한가격업소 모집
순천시 내 외식업, 이․미용, 세탁업 등 개인서비스업소...21일까지 모집
기사입력  2022/12/01 [12:57]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 순천시, 2023년도 착한가격업소 모집


[KJA뉴스통신=이철훈 기자] 순천시는 지역 내 소상공인의 안정적 영업을 도모하고 지역 물가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2023년 착한가격업소’를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

착한가격업소는 인근 상권의 평균 가격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서비스업소를 지원하고 관리하기 위한 제도다.

올해 10월에 제정된 '순천시 착한가격업소 지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에 따르면 착한가격업소는 연 1회 지정함이 원칙이다. 이에 따라 기존 지정 업소도 재지정을 위해서는 기간 내 신청이 필요하다.

착한가격업소에 지정될 경우 상권활성화 컨설팅, 위생수준 향상을 위한 소모품 등 업소별 맞춤형 지원이 주어지며 행정안전부 착한가격업소 누리집, 전라남도 누리집에 업소 정보가 게시 및 홍보된다.

신청대상 업종은 순천시에서 6개월 이상 영업 중인 외식업, 이·미용업, 세탁업 등 개인서비스업종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업소는 신청서를 작성해 순천시 지역경제과로 제출하면 된다. 다만 프랜차이즈 업소, 최근 1년 이내 휴업한 업소 등은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지역경제과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