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로타리 3710지구 광주충장 로타리클럽 설 명절 맞아 사회취약시설에 온정의 손길 ‘훈훈’
기사입력  2022/01/26 [19:42] 최종편집    이기원

 

▲ 국제로타리 3710지구 광주충장 로타리클럽이 26일 금부 어린이집을 찾아 온정의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 KJA 뉴스통신


 

 

국제로타리 3710 광주충장 로타리클럽(회장 정상진)26일 설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 활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엠마우스 복지관과 금부 어린이집, 행촌복지관 등 3곳을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정 회장은심신장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상진 회장과 정삼현 차기 회장, 박준영 총무, 김성철 재무가 함께 참여했다.

 

▲ 지난 20일 광주충장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남구청 관내 고연령층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 KJA 뉴스통신


한편 광주충장 로타리클럽은 지난 20일 정상진 회장과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지구보조금 사업을 진행하여 광주 남구청(청장 김병내) 관내 차상위 계층 중 국가관리 대상이 아닌 고연령층 독거노인 대상 3가구를 선정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한편 지구보조금과 클럽회원들의 자발적 지원으로 마련된 이불셋트를 기증한 바 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