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종순 장흥군수, 아시아문화경제진흥대상 수상
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선정 지방자치단체 부문 수상 영예
기사입력  2021/06/14 [10:03]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정종순 장흥군수, 아시아문화경제진흥대상 수상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정종순 장흥군수가 (사)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원장 강성재)이 주최하는 제27회 아시아 문화경제진흥대상 지방자치단체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27회를 맞는 본 시상식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불가피하게 작년에 개최하지 못하게 되어, 참석 인원을 축소하여 명사 특강 및 시상식 등의 프로그램으로 올해 진행하게 되었다.

아시아문화경제진흥대상은 아시아 국가 간 우호 증대와 문화 협력을 통해 동반자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아시아의 경제·사회·문화·정치·지자체·교류·지역 개발 부문에 공헌한 개인과 단체에 수여된다.

이번 지방자치단체 부문은 정하영 김포시장과 김재종 옥천군수가, 정치·외교 부문은 이개호 국회의원과 김교흥 국회의원 등 7개 분야 15명이 함께 수상한다.

정 군수는 “군민이 행복한 장흥 실현을 제1의 기치로 내걸고, 4메카(스포츠·문림의향·안전·친환경), 4시티(노인공경·여성친화·아동친화·수열그린) 건설에 매진하고 있다”며 “정남진 장흥이 아직은 작지만 먼 미래를 내다봤을 때, 아시아의 경제 문화의 주축이 될 수 있도록 잠재력을 키워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