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목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교육, 을미년 새해 희망찬 나래를 펼치다
목포교육 2015」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5/01/12 [11:46]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목포교육지원청(교육장 문현주)은 1월 12일 신안비치호텔 바하홀에서 오전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오후에는 중학교와 목포교육지원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목포교육 2015」설명회를 개최하였다.

 

목포시립국악원의 식전 행사 ‘진주교방굿거리’, ‘가야금병창’, ‘타고’를 시작으로 개최된 이번 설명회에서는 목포교육지원청 관내 단설 및 사립유치원 26원, 초등학교 31교, 중학교 16교의 교원과 목포교육지원청 전 직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목포교육 2015의 주요 시책, 중점 교육활동, 특색 교육활동에 대한 설명으로 을미년 목포교육의 희망찬 나래를 펼쳤다.
  
설명회는 목포교육지원청의 91개 사업에 대해 각 과장의 설명으로 진행되었으며, 목포공공도서관의 학교 연계 프로그램 사업에 대해서도 목포공공도서관 관계자가 직접 설명하였다.

 

이날 문현주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성장은 변화와 동의어입니다. 하늘을 찌를 듯 큰 나무도 한 알의 조그만 씨앗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오늘, 지금 바로, 여러분들의 교육에 대한 열정과 작은 실천이 목포교육의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라고 하였다.

 

KJA뉴스통신/임윤진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