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광역시 광산구 애시드 브레이커즈 ‘Colorful 광산! 힙쇼!’ 공연
네 번째 화요문화산책, 8일 저녁 광산문예회관
기사입력  2021/06/03 [14:25] 최종편집    오지훈 기자


[KJA뉴스통신=오지훈 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가 8일 오후 7시30분 광산문화예술회관에서 비보잉 크루, 애시드 브레이커즈와 래퍼의 컬래버 공연 ‘Colorful(컬러풀) 광산! 힙쇼!’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광산구가 청년예술단체들에게 광산문화예술회관 무대를 나누는 ‘2021 화요문화산책’ 네번째 무대이다.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그들’ 이라는 뜻을 가진 애시드 브레이커즈(Acid breakerz)는 힙합문화예술단체로 광주를 중심으로 힙합 공연·기획, 경연대회 개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활동들을 해오고 있다.

애시드 브레이커즈는 이날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코로나로 달라진 일상’을 소재로 한 창작 비보잉 퍼포먼스 무대, MC QUASAR의 힙합 공연 등을 선보인다.

공연은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광산구청 홈페이지 새소식란 및 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7일까지 온라인 사전신청을 접수한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관람인원은 100명 이내로 제한된다. 공연장 출입 시 발열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등도 철저히 실시할 계획이다.

관람신청 및 공연일정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산구 문화예술과 문화기획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화요문화산책’ 공연은 상반기(3월~7월)에는 매월 둘째 화요일에 광산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지며, 하반기(8월~12월)에는 수완종합체육관 내 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