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종순 장흥군수, 제2차 대한체육회 이사회 참석
대한민국 체육인재개발원 추진 설명 및 관심·협조 요청
기사입력  2021/05/27 [10:53]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정종순 장흥군수는 지난 24일 서울 잠실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제2차 대한체육회 이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을 비롯한 이사 등 50여 명이 참석하여 대한민국 체육인재개발원 추진 상황 보고 등 주요 안건을 처리했다.

정 군수는 대한체육회 이사회에 앞서 대한민국 체육인재개발원 건립 추진 상황을 설명했다.

대한민국 체육인재개발원은 2023년까지 국비 313억 원을 투입해 장흥군 부산면 장흥댐 인근에 부지면적 16만㎡, 건축면적 2만 5천㎡ 규모의 시설로 들어서게 된다.

교육시설, 숙박시설(200명 수용), 편의시설, 다목적체육관, 체력 단련실, 운동장 등 실내·외 체육시설이 들어서며 2023년까지 준공 후 2024년부터 본격 운영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체육인재개발원은 매년 전국 체육인 11만여 명이 교육 받을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스포츠 교육 요람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대한민국 체육인재개발원 건립 시 온화한 기후 조건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수 있다”며 “장흥이 전국 최고의 스포츠 메카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