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라인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보성몰’오픈 4주년 최대 30%할인
보성군, 최대 30% 할인행사로 코로나19 소비침체 극복
기사입력  2021/04/30 [15:04]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보성군 온라인 직거래장터 ‘보성몰’이 오픈 4주년을 맞아 5월 3일부터 최대 3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 할인 행사는 5월 한 달간 진행되며 최대 30% 할인행사를 비롯하여, 신규회원 5,000원 적립금 지급,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 상품 후기 작성 시 1,000원 적립금 지급, 매일 출석체크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보성몰은 녹차수도 보성에 걸맞은 다양한 차 연관 제품과 청정 득량만 각종 수산물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녹차미인 보성쌀, 건강에 좋은 흑토마토, 신토불이 잡곡, 장류 및 발효식품 등 75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보성몰’오픈 4주년 기념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침체를 극복하여 지역 영세 소상공인과 농민을 보호·지원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와 농ㆍ어민 소득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보성군은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및 상세페이지 등을 정비하고 유튜브, 브랜드 검색,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온라인 홍보와 서울 지하철, KTX 용산역 등 광고를 통해 지역 농산물 소비촉진에 노력하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