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광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구, 이병률 작가 북 콘서트 개최
남구, 22일 종합문화예술회관
기사입력  2017/09/20 [11:01] 최종편집    이기원
▲     © KJA 뉴스통신

 

[KJA 뉴스통신=박기철 기자] 

 

여행 산문집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로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른 이병률 시인이 22일 광주 남구를 찾는다. 오후 5시 남구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이병률 시인과 함께하는 가을날 여행’이라는 주제로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병률 시인의 북 콘서트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제4회 남구민 북 페스티벌’ 행사 프로그램의 하나로, 그는 이날 주민들에게 인문학적 사고의 증진을 다양한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낼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이날 남구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는 북 콘서트가 끝난 뒤 시인과 주민들과의 소통의 시간인 팬 사인회가 진행되며, 힐링 감성밴드인 책의노래 서율 밴드의 공연과 관객 참여 낭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펼쳐질 예정이다. 


남구 관계자는 “독서하기 뿐만 아니라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베스트 여행 산문집을 잇따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병률 시인을 초빙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병률 시인은 지난해 광주 관내 도서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시민이 사서 읽고 싶은 책 100선’ 투표에서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는 책이 상위에 랭크되는 등 시민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도와 인지도를 보이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