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용강도서관, 공연 ‘책방 속 마법우체국’ 성공리에 개최
명작동화와 마술을 결합해 좋은 반응 얻어
기사입력  2021/02/23 [15:41]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광양용강도서관, 공연 ‘책방 속 마법우체국’ 성공리에 개최


[KJA뉴스통신] 광양용강도서관이 지난 20일 오후 2시에 선보인 가족친화공연 ‘책방 속 마법우체국’이 성황리에 끝났다.

극단 와이컴퍼니가 진행을 맡은 이번 공연은 신데렐라, 피노키오, 브레멘 음악대 등 명작동화와 마술쇼를 결합했으며 네이버 밴드 라이브 방송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생중계됐다.

공연은 전문 마술사가 펼치는 오프닝 마술쇼를 시작으로 동화 속 주인공이 보낸 편지를 읽고 고민을 해결하는 명작동화 마술극 순으로 이어져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공연 중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자와 마술사 사이의 활발한 소통이 이뤄졌으며 독서 권장형 마술공연을 통해 참여자들이 도서관을 이용하고 독서에 흥미를 갖도록 유도했다.

한 참여자는 “요즘 코로나19로 자녀와 공연에 참여하기 어려웠는데, 이번 공연으로 자녀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다음 비대면 공연도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고근성 도서관운영과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비대면 공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