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어린이집 안전공제회 보험료 전액 지원
200개 어린이집 안심보육 환경 조성
기사입력  2021/02/22 [12:39]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순천시청


[KJA뉴스통신] 순천시는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과 보육교직원 복지향상을 위해 올해도 순천시 관내 200곳 어린이집의 안전공제회 보험료를 지원한다.

이번 안전공제회 가입을 통해 200곳의 어린이집과 재원아동 7,900명, 보육교직원 1,900명이 1년간 보험 혜택을 받게 된다.

주요 보장내용은 영유아 신체 피해, 돌연사증후군 특약, 제3자 치료비특약, 보육동반자책임담보특약, 놀이시설 배상, 가스사고 배상, 보육교직원 상해, 화재, 화재배상책임 특약 등 총 12종에 이른다.

시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보장범위를 확대해 ‘안전공제회 단체 가입’을 지원하고 있으며 2020년의 경우에는 아이들이 부딪히거나 넘어지는 등 95건의 경미한 사고가 발생해 어린이집에서 1500만원 상당 보상을 받았다.

순천시 관계자는 “부모님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안전공제회 보험 가입, 아동학대 예방 교육 등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며 “어린이집에서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아동친화도시로써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순천을 만들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