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나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따뜻한 커피 한잔으로 새해를 열다”
금성라이온스클럽, 소년소녀 가장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15/01/09 [11:21]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나주 금성라이온스 클럽 (회장 고기정)은 갑오년 연말 사랑으로 다가가는 소년소녀 가장 돕기 일일찻집 행사로 모금한 수익금 전액을 새해를 맞아 어려웃 이웃들에게 기부했다.


구랍 12월 30일 나주 금성여성라이온스클럽 역대 회장및 전회원들이 참석하여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생활하는 소년소녀 가장과 특수 학생을 돕기위한 일일찻집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 라이온스협회 조영주 총재 내외분과 지구 임원 신정훈 국회의원 강인규 나주시장 오인성 나주 교육장 김옥기 도의원 이민준 도의원 이광석 시의회 부의장 장행준 시의원 김영덕 시의원 김판석 건설 관리단장 등이 참석하여 모금행사에 동참 했다.


나주 금성여성라이온스클럽은 이날 행사로 모인 수익금 L.I.C.F.(국제 라이온스재단) 전회원 명의로 30$ 나주교육 지원청 특수학생 후원금 50만원 소년소녀 가장 돕기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 했다.


고기정 회장은 인사말에서 특수교육 대상 학생들과 소년 소녀 가장을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 하고 보람도 느낀다고 말하면서 다음에도 이러한 기회를 만들어 지속적인 도움이 될수 있도록 나주 금성여성라이온스 회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양일보/정윤규 기자

http://www.kyilbo.co.kr/sub/view.php?sec1=&sec2=&sec3=&seq=247019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