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사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경찰청, 보험사기 척결 특별보고회
기사입력  2017/08/30 [13:40] 최종편집    이기원
▲     © KJA 뉴스통신

 

[ KJA 뉴스통신=이기원 기자]

 

 광주지방경찰청(청장 배용주)에서는, 29일 광주경찰청 무등홀에서 청장, 2부장, 수사, 형사, 교통과장등 수사지휘부와 5개 경찰서장등 총 25명이 한자리에 모여 하반기 광주지역 보험사기 척결을 위한 특별 보고회를 가지고 사무장 병원등 조직적 보험사기범을 강력하게 단속하기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 자리에서 배용주 광주청장은 “지난 4월 17일 보험범죄 특별단속 실시하면서 특별수사팀 신설 등 수사체제(19개팀 62명) 정비,  보험연구회 발족, 운영, 보험범죄 척결위한 유관기관 MOU체결, 유관기관 실무협의 지속 추진등 보험사기등 악성 사기 범죄를 위한 수사시스템은 모두 갖추었고 이제 상반기 보다 양질의 실질적인 수사성과를 도출을 위해 강력한 드라이브를 걸어야 할 때이다”고 강조했다.


 이어“지금까지 다각적 수사활동을 통해 보험 범죄 척결에 매진해서 이제 좋은 성과가 나타나고 있으나 아직은 광주지역이 보험범죄의 온상이라는 오명을 씻기에는 역부족이다”며 오늘을 계기로 보험사기등 악성 사기 범죄 수사 의지를 더욱 굳게 다지자“고 말했다. 

 

특히, 처음부터 범죄목적으로 개설 운용되는 사무장 병원 등을 혐의 구증을 철저히 해서 구속 수사를 원칙으로 강력한 수사를 요청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