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시, ‘농산물 유통분야 지원사업’ 이달 29일까지 접수
농지 소재지 읍·면·동에 신청
기사입력  2021/01/14 [13:19]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농산물 유통 구조 개선 및 지역농산물의 상품성 확보를 위해 3억 8천만 원을 투입해 ‘2021년 농산물 유통분야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참여 희망자는 이달 29일까지 농지 소재지 읍‧면‧동에 신청하면 된다. (유통장비 선별기)


[KJA뉴스통신] 여수시가 농산물 유통 구조 개선 및 지역농산물의 상품성 확보를 위해 3억 8천만원을 투입해 ‘2021년 농산물 유통분야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시에 따르면 사업 종류는 3개로 농산물 소형저온저장고 16동, 농산물 유통장비 10대, GAP 인증농산물 포장재 등 농자재 지원 사업이다.

신청 자격은 ‘농산물 소형저온저장고 지원사업’은 2ha 미만원예농산물 재배 농가이고 ‘농산물 유통장비 지원사업’은 농업인 및 생산자 단체가 신청할 수 있다.

‘GAP 인증농산물 경쟁력 강화 지원사업’은 GAP 인증을 받은 농가를 대상으로 한다.

참여 희망자는 이달 29일까지 농지 소재지 읍·면·동에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유통장비 및 자재 지원을 통해 지역 농산물의 상품성을 높여 농가 경영 안정 및 소득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