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고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흥군, 코레일-관광공사 MOU 체결
관광객 2천만 시대 앞당겨
기사입력  2017/06/16 [10:42] 최종편집    변주성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6월 1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한국철도공사 전남본부(본부장 조형익), 한국관광공사 광주전남지사(지사장 이강우)와 관광 활성화 협력에 관한 포괄적인 업무협정을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은 고흥군의 관광산업발전 중장기 계획 추진에 따른 것으로 3개 기관이 협력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여행상품 개발, 공동 프로모션 등의 홍보활동 추진, 테마별 팸투어 공동기획 진행, 고흥우주항공축제 홍보 참여 등 관광시장 확대를 위한 교류증진 및 관광객 2천만 실현에 뜻을 함께하고자 마련됐다.

 

이를 위해 군은 협약기관과 함께 15일부터 16일 양일간 여행사 및 팸투어단 40여 명을 초청해 고흥 관광의 매력을 홍보한다. 이들은 거금도, 우주센터 등 고흥군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며 미소와 친절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K-smile 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다.

▲ 거금대교 야경     © KJA 뉴스통신

 

 

  김승구 관광과장은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관광정책의 다변화가 요구되고 있다”며 “이번 협약과 친절 캠페인을 계기로 더 많은 관광객이 유치되고, 또한 관광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친절한 고흥 이미지를 심어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