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곡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곡성세계장미축제 글로벌경영 축제 시작
협찬기업과 프로모션 업무협약
기사입력  2017/04/11 [14:56] 최종편집    박기철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박기철 기자]
 

곡성군(군수 유근기) 오는 5월 19일부터 섬진강 기차마을에서 개최되는 제7회 세계장미축제에 기업체와 손잡고 프로모션을 함께하는 글로벌경영 축제에 시동을 걸었다.
 군은 지난 11일 군청 소통마루에서 제7회 곡성세계장미축제 기간동안 웨딩존 운영을 위해 협찬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프로모션을 함께하기로 밝혔다.

 

이날 협약에는 곡성군, 코오롱모터사이클 MINI(지점장 조우석), HONDA 모터사이클 광주딜러협회(대표이사 노태용), 월간웨딩 21(대표 방승희)이 협약에 참여했다.

 

군은 장미축제 기간동안 장미와 결혼을 주제로 하는 웨딩존을 운영한다. 장미공원 유리온실에 웨딩 스튜디오를 만들고, 잔디광장 야외에서 작은 결혼식이 진행된다.

 

코오롱모터스 MINI, HONDA 모터사이클 협찬사는 오픈 웨딩자동차 2대와 분홍색 미니스쿠터 3대를 축제기간동안 무상으로 제공하고, 프로레이싱 포토타임을 제공한다.


유근기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곡성세계장미축제가 글로벌 경영축제로 다가가는 출발점을 마련했다.” 고 말하면서 “세계장미축제에 다양한 프로모션 런칭행사를 진행해 기업들의 축제참여와 관심도를 이끌어내는 등 세계적인 축제로 만들갈 것”을 약속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