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광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 관광, 빛고을시티투어와 함께”
매주 토 일요일 하루 9회 운행
기사입력  2017/03/22 [15:52] 최종편집    이기원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광주지역 주요 관광지를 정기 운행하는 도심순환형 ‘빛고을시티투어버스’를 운영된다.
 ‘빛고을시티투어’는 오는 25일부터 11월말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광주 도심 주요 관광지를 50분 간격으로 하루 9회 정기적으로 순환하며, 승차권 한 장으로 원하는 정류장에서 자유롭게 타고 내리며 도심 곳곳에 산재한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관광상품이다.

 

운행코스는 광주송정역을 출발해 김대중컨벤션센터, 광주광역시청, 유스퀘어(버스종합터미널)를 거쳐 중외공원(시립미술관&박물관), 국립518민주묘지, 광주호 호수생태원(가사문화권), 충장사(무등산입구), 남광주역(푸른길), 양림동(선교사유적),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대인예술시장 등을 돌아 광주송정역에 도착하는 순환형이다.


 빛고을시티투어는 홈페이지(광주시티투어.com 또는 gwangjucitytour.com)나 전화(광주광역시관광협회 062-233-3399)로 예약하면 된다. 시티투어승강장에서 버스를 탄 후 승차권을 구입할 수도 있다. 이용 요금은 중·고등학생과 성인은 3000원, 초등학생과 국가유공자는 2000원이다.


한편, 광주시는 광주의 멋과 역사, 문화, 인접 시, 군의 자연자원 등을 결합해 남도를 한 차원 깊게 이해하고 추억이 남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 인문학을 가미한 ‘명사와 함께 떠나는 테마형 남도투어버스’도 월 1회 운영할 계획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