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송지효, 디지털 매거진 ‘뷰’, 화보 촬영
기사입력  2017/02/16 [10:16] 최종편집    KJA 뉴스통신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임성근 기자]

 

 

뷰티 프로그램 MC로 맹활약 중인 송지효가 뷰티력 돋는 화보를 공개했다. 그는 디지털 매거진 뷰(VIEW)와의 화보 촬영에서 로맨틱하면서도 상큼한 과즙 매력을 발산했다. 웨이브 헤어에 파스텔 톤의 의상을 입은 그는건강미 넘치는 미소와 생기 넘치는포즈로 화보 현장을 훈훈하게만들었다.

 

 

 

 

 

생애 첫 뷰티 MC에 도전한 송지효는 사실 우리 나이 때에는 고등학생이 화장을 하는것 자체가엄청 혼나는 일이었다.이후 화장을해도 되는 나이가 됐을 때에는 아예 화장에 관심이 없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하지만 "여배우가 메이크업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진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뷰티 MC 제안이 새롭게 다가왔다고.

 

'송지효의 뷰티뷰'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홍콩 VIU TVNOW TV를 통해 동남아 9개국에 방송 중인 '송지효의 뷰티뷰'는 유수의 한류 드라마를 제치고 홍콩 VIU TV 내 시청률 톱 10안에 꾸준히 들고 있다. 이로 인해 시즌2에 대한 선판매 제안까지 들어오고 있다. 또한 500만명에 육박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송지효의 웨이보에도 '뷰티뷰' 속에서 송지효가 선보인 셀프캠 영상이 꾸준히 업로드 돼 중국 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송지효의 리얼 민낯과 실전 메이크업이 공개되는 '송지효의 뷰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20JTBC2와 네이버 V라이브 JTBCPLUS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송지효의 비하인드 스틸과 영상은 매거진 뷰 및 송지효의 뷰티뷰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TV 등을 통해 공개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