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특별한 혜택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 추진
12개 시설 무료 이용권 제공, 문체부 안전여행 이벤트와 연계
기사입력  2020/07/31 [13:00]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순천시, 특별한 혜택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 추진


[KJA뉴스통신] 순천시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6권역에서 공동으로 추진하는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을 오는 8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선탈출 남도바닷길 여행’은 침체된 지역관광 회복을 위해 문체부가 선정한 테마여행 10선 중 하나로 순천·여수·광양·보성이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추진해 총 12개 시설의 무료 이용권을 1만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2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역별로 순천은 주요 관광지 6곳을 1박 이틀간 관람할 수 있는 관광지 통합입장권, 여수는 해상시티투어와 해양레일바이크 이용권, 광양은 와인동굴과 느랭이골 입장권, 보성은 대한다원 입장권과 다비치콘도 입욕권을 제공한다.

국민 누구나 웹페이지에 접속해 이용권을 다운받아 희망 관광시설에서 티켓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각 시설별로 1인 1회로 제한되며 예산 소진 시 개별 안내 없이 현장에서 사용이 제한된다.

또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원하는 ‘대한민국 안전여행’이벤트로 테마여행 10선 관광지 방문사진과 숙박결제 영수증을 첨부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관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