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BC 특집극 ‘빙구’ 속 안길강, 백발 모습 포착
기사입력  2017/02/10 [15:55] 최종편집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박기철 기자]


MBC 특집극 ‘빙구’ 속 안길강이 백발로 변신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 됐다.

 

지난 5일 첫 선을 보인 MBC 특집극 ‘빙구’는 뜨거운 가슴을 가졌으나 사랑 때문에 몸이 얼어버린 남자와 각박한 세상에 마음이 꽁꽁 얼어버린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안길강은 영화 간판을 그리는 미술부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공개된 스틸 속 안길강은 백발로 파격 변신해 지난 1회의 주 배경이었던 70년대에서 방송 예정인 2회의 주 배경인 2016년으로 넘어간 시간적 이동을 효과적으로 보여 주고 있다. 여기에 무심한 듯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는 안길강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김정현의 두 손을 맞잡으며 말 없이 그를 지켜보고 있는 모습은 극 중 수 십 년이 지난 시간의 흐름에도 김정현을 따뜻하게 보듬는 안길강의 마음을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력으로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안길강이 출연하는 ‘빙구’는 12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