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홀로그램극장 3월 개관
광주문화재단, 지역 최초 홀로그램 전용관 3~4월 콘텐츠 확정
기사입력  2017/02/09 [16:21] 최종편집    KJA 뉴스통신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백은하 기자]
K-pop 스타의 공연을 바로 눈앞에서 보는 것처럼 즐길 수 있는 홀로그램 극장이 광주에 문을 연다.
광주문화재단은 오는 3월 1일 개관하는 지역 최초 홀로그램 전용 극장인 ‘홀로그램 극장 광주’의 개관 콘텐츠로 3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3~4월 개관 콘텐츠는 ‘K-POP공연(40분)’, 교육 콘텐츠 ‘인체의 신비(70분)’, 어린이 뮤지컬 ‘메이플 스토리(60분)’ 등 세 가지로 취향과 연령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KJA 뉴스통신

 

 

'K-POP공연’은 2PM의 ‘Put Your Hands Up’, 원더걸스의 ‘I Feel You’, GOT7의 ‘걸스 걸스’ 등 한류 중심에 있는 국내 최정상 그룹의 인기곡 6곡을 홀로그램으로 감상하면서 콘서트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공연 전에는 광주문화재단 미디어아트 홍보대사 솔비가 홀로그램으로 등장해 미디어아트 퍼포먼스를 소개한다.

홀로그램 극장 광주 티켓은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입장료는 콘텐츠에 따라 어린이/청소년 6,000원~8000원, 성인 10,000원~12,000원이다. 추후 홀로그램 극장 광주와 미디어놀이터 패키지 티켓도 판매할 예정이다.
(문의) 062-670-7453

 

▲     © KJA 뉴스통신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