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라디오스타’ 예정화, 연인 마동석의 따뜻한 마음에 눈물까지 펑펑
기사입력  2017/02/01 [11:32] 최종편집    KJA 뉴스통신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박기철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예정화가 연인 마동석과 즉석에서 전화통화를 하며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예정화는 마블리마동석의 속 깊은 따뜻한 마음에 눈물을 보인 가운데, 본인도 사랑꾼면모를 폭발시킨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1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위기탈출 넘버5’ 특집으로 최은경-김나영-황보-예정화-김정민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예정화와 마동석의 전화연결이 성사돼 눈길을 끌었다. 예능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마동석은 여자친구 예정화를 응원하기 위해 몰래 전화연결을 한 것. 전혀 예상치 못한 마동석의 전화에 예정화는 촬영 중일 텐데..”라며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했다.

 

 

 

 

 

 

이 밖에도 예정화는 쓰러져서 응급실에 실려간 적이 있다며, 주사의 부작용으로 인해 발작까지 일으켰던 사연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러블리 커플 예정화와 마동석의 애틋한 전화통화 현장은 1일 밤 1110라디오스타-위기탈출 넘버5’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