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예배우 김승희, 카카오M 드라마 '연애혁명' 캐스팅 확정
기사입력  2020/07/13 [15:48] 최종편집    장윤진

출처: sm엔터테인먼트


[KJA뉴스통신]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 겸 배우인 김승희가 ‘연애혁명’에 합류했다.

김승희가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연애혁명’ 속 홍진희 역으로 출연한다.

‘연애혁명’은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 그들만의 좌충우돌을 요즘 시대의 감수성에 맞춰 현실감 있게 담아낸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극 중 여자 주인공 왕자림의 같은 반이자 친한 친구인 홍진희는 활발하면서도 유쾌한 캐릭터다.

웹툰 속 홍진희의 특징인 고양이 눈매와 검은 생머리를 가진 김승희의 싱크로율에 ‘연애혁명’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김승희는 2014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GUYS&GIRLS’의 최연소 도전자로 16세 어린 나이부터 런웨이에 오르며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컬렉션을 비롯 패션 매거진 화보를 통해 주목 받으며 10cm ‘폰서트’, JxR ‘Element’등 다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김승희가 출연하는 '연애혁명'은 모바일 최적화 디지털콘텐츠 제작을 본격화하고 있는 카카오M이 선보이는 디지털 숏폼 드라마로 총 30화, 각 20분 내외로 제작되며 올 하반기 공개된다.

원작인 232작가의 동명 웹툰은, 네이버웹툰에서 2013년 연재 이후 목요웹툰 부동의 1위, 평점 9.9점을 기록하며 특히 10대-20대의 사랑을 받아온 작품으로 유명하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