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롯데백화점광주점, 설 명절 신속배송팀 운용
광주 시내·외 등 전국배송 23일까지 접수
기사입력  2017/01/18 [17:08] 최종편집    KJA 뉴스통신
▲ 롯데백화점광주점 지하 2층 검품장에서는 명절 선물세트 신속배송 작업이 이뤄지고 있다.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롯데백화점광주점은 설 연휴를 약 열흘 가량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명절 선물세트 신속배송을 운영한다. 신속배송 운영기간 동안 60여명의 배송인력을 충원하였으며, 총 100대의 배송 차량을 운행하기로 했다.

 

배송 서비스는 3만원 이상 선물세트 구입 시 가능하며, 배송 접수는 23일까지 접수해야만 전국배송이 가능하다. 백화점 측은 최근 사회적 분위기를 감안해 낯선 사람에 대해 경계심을 갖는 고객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배송원 실명제와 배송조끼 착용, 인사 및 응대요법 등 서비스 교육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상품을 선물하는 고객이 배송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실시간 배송조회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배송지역에 따라 광주시내로 배송하는 신속 배송과 나주, 담양, 장성, 화순 등 시외 지역 및 전국 각지에 선물을 배달하는 외주 배송으로 나눠 운영한다.

신속 배송의 경우 주문 접수 다음날 아침부터 백화점 배송차량으로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광주 지역 선물 배송을 보다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도로명 주소와 지번 주소를 함께 사용하여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