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강진군민장학재단 장학기금 모금액 올해 들어 2억원 돌파
마량라이온스클럽 이임회장 박명영 100만원, 취임회장 강남원 장학금 1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0/06/29 [15:28]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강진군민장학재단 장학기금 모금액 올해 들어 2억 원 돌파


[KJA뉴스통신]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며 지난 26일 기준 올해 장학기금 모금액이 2억5백만원을 넘어섰다.

지난 25일 마량라이온스클럽 박명영 이임회장이 100만원을, 강남원 취임회장이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마량라이온스클럽은 지역 자연보호 활동과 저소득가구 주택정비, 청소년 장학사업, 명절맞이 복지회관 및 각 마을경로당 급식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26일에는 청주김씨 대종회에서 200만원, 청주김씨 김정권 전 대종회장이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청주김씨 대종회와 김정권 전 대종회장은 이날 강진아트홀에서 개최된 임진왜란 시 강진 출신 김억추 장군 등 의병들의 활약상을 다룬 정찬주 작가의 소설‘못다 부른 명랑의 노래’북 콘서트를 기념해 강진군민장학재단의 지역 인재육성에 동참하며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승옥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사장은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데 감사드린다”며 “기탁하신 소중한 장학기금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운영해 지역 학생들을 위해 뜻 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