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A뉴스통신=박기철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이 공명 앞에서 입술을 쭉 내밀고 뽀뽀 자세를 취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공명은 정혜성이 쭉 내민 입술에 일시정지 됐으며, 상남자로 돌변해 금방이라도 직진할 것 같은 제스처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14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카페 데이트에 나선 공명-정혜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명은 신혼집 구하기에 앞서, 정혜성에게 보여줄 신혼집 후보들을 사진으로 미리 준비하는 등 듬직한 남편의 면모를 보여줬다고. 두 사람은 함께 사진을 보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 가운데, 공명에게로 직진하는 정혜성의 뽀뽀 사진이 눈길을 끈다. 정혜성은 입술을 모아 쭉 내밀고 있는 것. 이에 공명은 정혜성에게 홀린 듯 눈이 커진 채 앞으로 다가와 다음 장면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공명은 정혜성의 무릎에 손을 얹었고, 정혜성이 그 위에 다시 손을 포개며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만들어내는 등 한 단계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