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유년 봉화산 둘레길 해맞이 행사
순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순천시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기사입력  2017/01/02 [13:19] 최종편집    KJA 뉴스통신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순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김일중)는 2017년 1월 1일 정유년 새해를 맞아 ‘봉화산 둘레길 해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순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순천시민과 자원봉사자분들의 한 해 노고를 격려코자 봉화산 중턱에서 따뜻한 차를 대접했다. 이는 2017년 정유년에도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기 위한 것으로, 제공된 따뜻한 차는 추운 날씨에 얼어붙은 대상자들의 몸을 녹이기에 충분했다.

더불어 새해 아침에 붉게 떠오르는 해의 기운을 느끼며 순천시민과 자원봉사자분들이 함께 새해 소망을 기원하고 순천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자리가 되었다.

  해맞이를 위해 봉화산에 오른 순천시민들의 반응은 “추운날씨에 고생이 많으시다”, “자신들도 자원봉사활동을 시작해 보겠다” 등 자원봉사 활동에 우호적인 모습을 보였다. 
   일출시각은 7시 38분으로, 2017년 정유년 붉은 태양을 바라보며 새해 소망을 담아 소원을 빌고, 참가자가 모두가 서로 간의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기념 촬영을 한 후 개별 하산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