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승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무’ 역으로 출연
이제훈-탕준상과 이웃 케미 선보인다”
기사입력  2020/06/04 [10:01] 최종편집    한석훈

“홍승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무’ 역으로 출연!


[KJA뉴스통신] 홍승희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이다’에 출연한다.

홍승희가 출연을 확정 지은 ‘무브 투 헤븐’은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청년 그루와 어느 날 갑자기 그의 후견인이 된 상구가 유품정리업체를 운영하면서 죽은 이들이 남긴 이야기를 풀어내는 과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홍승희는 그루가 동네로 이사 온 날부터 ‘절친’임을 선언하고 언제 어디서든 그를 지켜주는 수호자 ‘윤나무’역으로 분한다.

학창 시절 모의고사는 전국구를 달리고 대학에도 거뜬히 합격했지만 당장 가야 할 이유를 찾지 못해 자발적 백수를 선택한 소신 있는 인물로 그루의 아버지 다음으로 그루를 가장 잘 이해하고 지켜주는 소중한 이웃이다.

앞서 홍승희는 가수 노을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와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현실 이별한 연인은 물론 이리저리 치이는 사회 초년생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인기 웹드라마 ‘연남동 키스신’에서는 ‘추리 로맨스’라는 독특한 장르를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이끌어가며 누적 조회 수 1500만 뷰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에는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를 통해 첫 사극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아역의 좋은 예’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한 홍승희. 이렇듯 다채로운 변신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신예 홍승희가 또 한 번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