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성군,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공모 선정… 3천만원 지원
기사입력  2020/03/18 [11:26]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보성군문화예술회관


[KJA뉴스통신] 보성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 3천만원을 지원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 사업 선정으로 보성군은 5월부터 순차적으로 마술, 뮤지컬, 클래식, 다원예술, 대중음악 등 5개 분야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일정은 코로나19 추이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공연 일정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 5월 25일 ‘꿈과 희망을 품는 마술극장 숨’, 7월 30일‘프리소울과 함께하는 4색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보성남초등학교에서 6월 26일 ‘뮤지컬 청사초롱’, 채동선 음악당에서 8월 27일에 ‘채동선이 들려주는 여름이야기’, 벌교상업고등학교에서 11월 25일에 ‘Dream & hope 팝 콘서트’가 찾아가는 문화 공연이 계획 돼 있다.

군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군민들이 가족과 함께 관람해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지역의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지역 밀착 맞춤형 공연프로그램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해 사람이 있는 문화를 실현하고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진행되는 사업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