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민원봉사과, ‘민원갤러리’로 재탄생
지역예술단체 ‘팝콘스케치’ 개인작품 16점, 3월말까지 전시회 운영
기사입력  2020/03/16 [15:00]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장흥군 민원봉사과, ‘민원갤러리’로 재탄생


[KJA뉴스통신] 장흥군은 16일부터 2주일 동안 민원봉사과에서 지역예술단체인 ‘팝콘스케치’와 연계한 ‘민원갤러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민원갤러리’ 운영은 청사를 방문하는 민원인들과 직원에게 문화서비스를 제공해 머무르고 싶은 군민 행복·친절 민원실을 만들기 위한 일환으로 분기마다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1분기에는 팝콘스케치 이소라 회장을 비롯한 13명의 회원의 작품 16점을 3월말까지 전시하게 된다.

이번 민원갤러리 운영을 통해 지역에서 열정적으로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예술인들에게는 본인들의 작품을 선 보일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심리적으로 지친 군민과 직원들에게는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미술작품을 전시함으로서 마음의 여유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군민이 머무르고 싶은 친절·행복 민원실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신규시책을 연초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 소통하고 군민중심의 청사가 되도록 환경정비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더욱 품격있고 정감 넘치는 민원봉사과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