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사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경찰, 스마트 폰 영상으로 절도범인 검거
기사입력  2015/08/10 [15:57]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여수경찰, 스마트 폰 영상으로 절도범인 검거
여수경찰서(서장 박병동)에서는“15. 8. 01 ~ 8. 08 사이 야간에 5회 걸쳐 여수시 국동 소재  피해자 주택의 잠겨져 있지 않은 출입문을 열고 들어가 거실에 있는 현금 도합 58,500원 상당을 가지고 나오는 방법으로 절취한 피의자 윤00(남,52세)를 검거하여 수사 중에 있다.


15. 8. 6. 20:00경 봉산파출소 관내 문안순찰 도중, 피해자가 “누군가 여러차례 침입하여 돈을 훔쳐 갔으나 소액으로 경찰에 신고하지 않았다”라는 진술을 청취 후, 피해자에게 차후 외출시 휴대폰을 이용하여 장시간 동영상 촬영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주었다.


15. 8. 8. 21:10경 피해자가 용의자가 촬영된 휴대폰을   파출소로 들고와 용의자의 모습을 캡쳐한 뒤 카카오톡을 이용해 전 순찰직원들에게 전파하였다.


21:30경 봉산동 00식당 앞에서  양쪽 바지가 두툼하고, 검정봉지를 들고 가는 인상착의가  비슷한 용의자가 경찰관을 보고 급히 좁은 골목으로 피하는 것을 뒤쫓아가 호주머니 안에 있는 동전에 대해 계속 추궁하자 동전이 가득 들어 있는 검정 봉지를 내밀며 훔친 것이라고  시인하여 검거한 것이다.


경찰은 여죄수사 및 유사 피해를 입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기다리는 등 수사를 확대 중에 있다.


KJA뉴스통신/강성우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