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여행업협회(KATA) 전국 여행사 대표 여수관광 팸투어
기사입력  2015/07/06 [12:44] 최종편집    광주전남협회

여수시(시장 주철현)와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이사장 신평식)은 지난 3일부터 2일간 한국여행업협회(KATA) 전국 여행사 대표를 초청해 여수 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를 개최하였다.

 

이번 팸투어는 최근 메르스 사태로 관광산업이 위축되고 지역상권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침체된 여수지역 관광을 활성화 시키고자 마련되었다.

 

한국여행업협회(KATA) 이정환부회장, 서울․경기․강원․충청․영남권 여행사 대표 등 40여명이 참여해 박람회장과 유람선 승선, 아쿠아리움, 해상케이블카 등을 돌아보는 코스로 진행되었다.

 

여수시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팸투어를 시작으로 관광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홍보 마케팅과 관광 회복 대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여수시는 오는 8일 서울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명품 관광대전에 참가하고, 8월중 여수국제범선축제, 여수국제청소년축제, 제10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도심순환 2층버스 운행, 낭만버스커 여수밤바다 공연 등 볼거리와 먹거리를 담은 “여수가 준비한 특별한 여름” 홍보물을 제작하여 관광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KJA뉴스통신/강성우 기자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